A/S 수거 신청 및 접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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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목

    A/S 접수 정책 안내 (22.02.13)

    작성자 베이프컴퍼니(ip:)

    작성일 2021-08-17

    조회 245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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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내용

    안녕하세요!

    베이프컴퍼니입니다.


    A/S 정책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리며,

    항상 베이프컴퍼니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

    베이프컴퍼니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

    소비자분께서 구입하신 매장에서만 A/S 진행 가능합니다.



    <자사 제품 무상 A/S 기간 안내>


    - 차이코스 나인 : 구매일로부터 6개월

    - 차이코스 슬림 플러스 : 구매일로부터 6개월

    - 아스몬 : 구매일로부터 12개월


    * 위 상품 모두 동일하게 소비자분께서 구입하신 매장에서만 A/S 진행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    <A/S 상품 발송 방법> 


    1.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 시


    : 별도의 게시판 접수 없이, A/S 접수증을 동봉하여 본사로 제품 발송


    *접수증은 구매 후 발송된 제품 박스 내에 동봉되어 있습니다.

    *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'실시간 상담'으로 내용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    2. 본사 수거 요청 시


    : A/S 수거 요청 접수 게시판에 내용 작성 후, 박스에 A/S 접수증을 동봉하여 택배 기사에게 전달



    ※ 불량 제품이 많을 경우, 세부사항에 순서대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A/S 접수증 내에 수령지 주소가 공란일 경우, 교환 상품은 회원정보에 등록된 주소지로 다시 발송됩니다.

    ※ A/S 접수증이 없을 경우, '수거 접수'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※ 수거 신청이 완료된 제품은 택배 기사 방문(1~2일 이내) 시, 기사님께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A/S 발송 건은 주문 건과 합배송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※ 일부 제품에 한하여 재고 부족 시, 입고 이후에 출고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※ 단종된 상품의 경우, 적립금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



    <불량품 패키지 누락 시, A/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>


    제품 제조사 측에서 진행하는 불량품 교환 청구 및 원인 규명 시,

    패키지가 없는 단품 제품은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각 소매점의 점주님들께서는 소비자에게 해당 내용을 안내드리길 간곡히 부탁드리며

    패키지 확보가 어려울 경우, 제품의 정보를 식별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※ 각 제조사의 제품 정보와 관련된 식별 위치 및 패키지 필수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* 아스파이어 : 패키지 측면 스티커에 기재된 BATCH 코드

    * 긱베이프 : 패키지 후면 스티커에 기재된 S/N 코드

    * 몬스터즈 : 패키지 동봉 필수

    * 기타 브랜드 : 패키지 동봉 필수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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